이 약관은 「지방재정법」 제96조의2제1항에 따른 「지방재정업무 처리를 위한 정보시스템의 관리ㆍ운영에 관한 규칙」 제10조 및 「통합지방재정시스템 운영지침」 제11조에 따라 행정안전부장과 지방자치단체의 장이 구축하고, 「전자정부법」 제72조에 따라 한국지역정보개발원에 위탁하여 운영하는 전자대금청구시스템 (이하 "청구시스템"이라 한다)의 이용 조건·절차, 이용자의 권리·의무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청구시스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.
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 「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」 등 정보 통신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 처리 방침과 「지방재정법」, 「지방회계법」,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및 「지방자치단체 회계 관리에 관한 훈령」 등 지방 회계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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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약관의 해석에 관한 분쟁은 당사자 간 협의로 해결하며, 협의에 의해 분쟁이 해결되지 않으면 소송에 의하고 그 재판관할은 민사소송법의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.
이 약관은 2023년 1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.
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.